2025/02 4

25년부터는 '이것'이 없으면 아무리 상품이 좋아도 안 팔린다 [3. ㄹㅂ/ㅎㄱ]

첫 번째는 상품선정, 그리고 두 번째는 상세페이지와 썸네일에 관련해서 모든 내용을 빠짐없이 말씀드렸습니다.  오늘은 매출 0원을 벗어나는 마지막 단계인 리뷰와 후기에 대해서 모든 것을 말씀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에 정말 꿀팁들이 나오니 끝까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좋은 상품을 선정하고, 상세페이지와 썸네일을 규정에 맞게, 그리고 설득력이 높고 매력적으로 만들었다고 가정을 했을 때, 약 2020년도 초까지는 상당히 매출이 잘나왔습니다. 리뷰나 후기가 실제로 없어도 말입니다. 왜 그랬을까요? 일단 20년도초까지는 온라인 판매에서 공급이 지금보다 상당히 적었습니다. 수요는 많이 늘어났지만, 판매자들은 매우 적었고, 대부분 개인 판매자들보다는 대기업들이 온라인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

10명 중 9명이 포기하는 위탁판매, 왜 포기할까? [2. ㅅㅅㅍㅇㅈ]

지난 번에는 상품선정에 관련해서 말씀드렸습니다.온라인 판매는 매출이 사실 우리가 흔히 하는 턱걸이 운동 (풀업)과 비슷합니다. 처음에 0에서 1개까지 성공하는 것이 정말 매우 어렵지만, 1개부터는 10개, 20개도 금방 늘려나갈 수 있죠.판매도 마찬가지입니다. 매출이 나기 시작하면 그때부터는 이제 자신만의 방식을 완벽하게 찾아나가고 분석해나가기 때문에 매출을 내는 그 자체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사람들 중, 매출을 하나도 못내고 실패하는 사람들이 약 90%정도 됩니다.즉, 물건 등록하고 썸네일 조금 만지고, 상세페이지 좀 다듬고 기다리다가, 매출이 안나니 그냥 그만둬버립니다.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너무 쉽게 말합니다.  '등록만 하면 된다,''상품명만 좋으면 다 팔린다..

위탁판매, 이 '3가지'가 없으면 평생 매출 0원입니다. [1. ㅅㅍㅅㅈ]

오늘부터 정말 중요한 내용에 대해서 글을 쓰겠습니다. 건강식품 외에 그 어떤 상품을 판매할 때, 가장 중요한 3가지가 있습니다.이 3가지가 없으면, 1개 판매도 거의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오늘은 이 3가지 중 첫번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다른 글은 몰라도 오늘부터 써내려가는 글은 꼭 끝까지 읽으셔야 합니다.  예전 4,5년 전까지만 해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에 입점만 하면 팔리던 시절이 있었습니다.판매자 비율에 비해 구매자 비율이 말도 안될 정도로 월등히 높았기 때문이죠.  그런데, 요즘에는 대량등록 프로그램부터 손수 대량등록 하는 판매자들까지 수도 없이 많이 생겨났고,도매사이트에 올라와있는 거의 대부분의 제품들은 다 스마트스토어나 쿠팡에 들어가 있을 뿐 아니라,같은 물건도 수백개 수천개가 중..

건강식품 위탁판매 성공 가이드 (3탄)

건강식품 위탁판매 성공 가이드 (3탄) – 장기 운영 전략과 브랜딩, 고객 관리 방법안녕하세요!건강식품 위탁판매 가이드 마지막 3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탄에서는 건강식품 위탁판매의 기본 개념과 시작 방법을 알아봤고,✅ 2탄에서는 잘 팔리는 상품을 선정하는 법과 마케팅 전략을 다뤘습니다.이제 3탄에서는 위탁판매를 장기적으로 운영하는 방법과, 브랜딩 및 고객 관리 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위탁판매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 가능한 사업으로 성장시키는 것이 핵심입니다.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단기적인 매출을 넘어,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1. 건강식품 위탁판매, 단기 성공이 아닌 ‘장기 운영’이 핵심위탁판매는 처음에는 쉬워 보이지만, 장기적으로 살아남는 것이..